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건강증진센터 소개

대표전화 ARS : 051) 933-8800

건강증진센터

 

금련산역 5번 출구

좋은강안병원 신관

친절에서 의료진에서 시설에서 선진의료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

좋은강안병원 건강증진센터는 2005년 개원 이래 조기 건강검진을 통해, 지역민들의 건강한 삶을 위한 맞춤형 건강검진을 펼치고 있습니다.

국가건강검진 및 종합검진 후에는 필요에 따라 정밀 검진를 실시하고, 각 세부 검진 전문의들의 종합적인 진단 결과에 따라 해당 진료과와 유기적인 협진 체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최근 건강증진센터는 검진하러 내원하시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국가검진과 종합검진 공간을 구분하여, 증진센터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동선을 제공합니다.

신관 1층 - 국가건강검진 (일반 건강검진 및 6대 암 검사 프로그램)
신관 2층 - 종합건강검진, 특수건강검진, 채용검진, 학생검진
신관 3층 - 내시경센터 (쾌적한 시설의 검진전용 내시경실 운영)

정확한 조기 검진과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고객 한 분 한 분의 행복과 건강한 삶을 약속드리겠습니다.


건강검진에서 진료까지, 원스톱 의료서비스

건강증진센터 소속 전문의(직업환경의학과, 소화기내과, 산부인과, 유방외과,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치과)들의 정확한 진단 후 맞춤 진료 연계.

내원 전 모바일 문진표로 대기시간을 줄이고!

건강검진 내원 전 건강증진센터 전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문진표 작성. 검진 후에는 언제 어디서든 검사 결과 확인 가능.

나의 검진순서는 물론, 대기시간 확인까지! One Key Soultion(RFID)

접수, 검진에 따른 문진표, 사물함, 검진 파일을 하나의 태그로 가능해 검사진행 및 대기현황 실시간 모니터링

여성전용 검사존

여성분의 편안한 검진과 프라이버시 보호를 위해, 전용 검사존에서 자궁경부암 검사, 자궁초음파, 유방 촬영 및 대기 가능.

특수검사존

기본 신체검사와 분리된 특수검사존에서 초음파검사, 심박변이도검사, 골밀도검사, 폐기능검사, 심장초음파검사, 청력검사 가능.

검진전용 내시경실 및 첨단 의료장비

편리한 원스톱 검진이 가능할 수 있게, 검진전용 내시경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