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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고객불편사항 접수안내

좋은강안병원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지원실

080-699-2580

팩스

051-610-9774

고충처리상담실

  • 1층 고충처리상담실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 각 병동 휴게실
  • 5층 중환자실 대기실
  • 3층 소화기내과 입구
  • 2층 영상의학과 입구
  • 1층 응급실 옆

전화방문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방문을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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