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흉부외과

흉부외과

문의 051-610-9040

본관 3층

  • 진료과목소개

  • 흉부외과 전문의의 지식으로 최선의 치료

    좋은강안병원 흉부외과에서는 심장, 폐 및 식도질환과 혈관질환에 대한 전문적인 진료 및 임상활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진료과 안내

    흉부외과는 심장외과와 폐,식도외과로 크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심장외과는 선천성 심장질환, 성인 심장질환, 대동맥 질환 등의 심혈관 질환의 외과적 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고난도의 대동맥 치환술을 비롯하여 선천성 심장기형 교정술, 확장성 심근증환자의 심장개조술과 말기심부전에서 심장이식등과 관상동맥우회수술의 새로운 기법인 심박동하 우회수술을 실시하며, 말기 협심증 환자를 위한 새로운 치료법인 경심근 레이져 혈류 재건술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최소피부절개에 의한 심장수술 및 무혈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폐,식도외과는 폐질환, 늑막질환, 식도질환, 기관지질환, 종격동 질환, 선천성 폐질환 및 흉벽질환, 기흉, 다한증 등 흉부질환의 외과적 치료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말기 폐질환 환자의 폐이식을 비롯하여 고난도의 기도 절제 및 성형수술을 시행하고 있으며, 흉강경을 이용한 내시경 수술 및 절개창을 최소화한 개흉술을 시행하는 등의 수술방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폐암 및 식도암 치료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흉부외과 영역의 각종 암 치료를 위한 임상 및 기초 연구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분야

    심장외과

    선천성 심장질환, 성인 심장질환, 대동맥 질환 등의 심혈관 질환


    폐,식도외과

    폐질환, 늑막질환, 식도질환, 기관지질환, 종격동 질환, 선천성 폐질환 및 흉벽질환, 기흉, 다한증 등 흉부질환의 외과적 치료


    혈관외과

    폐쇄동맥경화증, 하지정맥류 등의 사지 동·정맥 질환, 만성 신부전 환자의 동·정맥 단락술 시행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