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 English Japanese Chinese Russian Mongolian
  • 좋은강안병원 로고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공지/행사안내

    6월 신임 의료진을 소개합니다 - 암센터|종양혈액내과 김기향 과장님

    • 좋은강안병원
    • 26-05-29 16:04:54
    • 조회 : 225

    좋은강안병원 암센터(종양혈액내과)에 김기향 과장님

    새롭게 합류하여 진료를 시작합니다

     

    김기향 과장님인제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 의학석사 및

    고신대학교 대학원 의학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세브란스병원 종양내과 임상연구조교수, 인제대학교 부산백병원 혈액종양내과 교수를 역임하였으며, 미국 플로리다 모핏 암센터(Moffitt Cancer Center) 노인종양학 방문교수를 지내는 등 해당 분야에서 지속적인 진료와 연구를 이어오셨습니다.

     

    김기향 과장님의 주진료분야는 소화기암, 희귀암이며,

    환자분들의 증상과 상황에 맞춘 항암 약물치료를 시행할 예정입니다.

     

     

    좋은강안병원은 김기향 과장님과 함께

    환자분들이 건강을 회복하시는 과정에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전문의로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환자 한 분 한 분께 성심을 다할

    김기향 과장님의 진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_^

    감사합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인스타그램 V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