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좋은강안병원, 의료진 대상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 진행 - 전일 야간 근무자 및 의료진 대상으로 시작

  • 좋은강안병원
  • 21-03-05 10:45:19
  • 조회 : 1499

좋은강안병원이 오늘부터(5일 금)부터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백신 예방접종을 시작했습니다.

 

좋은강안병원은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예방접종 권고 사항에 따라 전날인 4() 백신를 수령 후 냉장보관하고, 5()부터 의료진 대상으로 아스트라제네카(AZ) 백신을 접종합니다.

 

예방 접종에 앞서, 본원 감염관리팀 및 보건관리실에서는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코로나 백신 접종시 이상반응에 대비해 신속 대응 절차 등 관련 정보와 행동요령에 대해 교육했고, 백신 예진표 작성 및 본인확인 과정을 꼼꼼히 살펴보았습니다. 백신 예방접종 후에는 권고사항에 따라 15~30분 휴식과 이상반응 여부를 체크하였습니다.

 

접종 후 휴식을 가진 한 백신 접종자는 접종 전에는 긴장이 되었지만, 지금은 괜찮다. 많은 분들의 수고가 모여 마스크 없는 건강한 일상을 맞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좋은강안병원은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최근 본관을 출입하는 모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전자문진QR코드 인식과 체온측정이 동시에 가능한 무인출입관리 시스템을 도입하였으며, 호흡기전담클리닉을 통해 일반환자와 호흡기질환자를 구분하여 진료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