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공지/행사안내

유방암 진단을 위한 인공지능(AI) 영상분석 시스템 도입

  • 좋은강안병원
  • 22-04-13 15:50:21
  • 조회 : 607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유방암 진단을 위한 AI 영상 분석 솔루션-

'루닛 인사이트 MMG’ 도입>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은 지난 2019년 인공지능(AI) 기반 폐질환 진단 보조 소프트웨어인 루닛 인사이트 CXR 도입에 이어 지난 41일부터 유방암 환자를 위한 루닛 인사이트 MMG(Lunit INSIGHT MMG)’를 도입 운영하고 있습니다.

 

2차 종합병원으로는 최초로 루닛 인사이트의 폐 질환 진단 보조 소프트웨어를 도입했던 좋은병원들은, 유방암 환자를 위한 루닛 인사이트 MMG(Lunit INSIGHT MMG)를 추가로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좋은병원들에서 추가로 도입한 루닛 인사이트 MMG는 인공지능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된 유방촬영영상 판독보조 소프트웨어로 유방암 의심 부위와 의심 정도를 색상 등으로 표기해 실제 임상 현장에서 의사의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보조하게 됩니다.

 

인공지능 영상분석 솔루션, 루닛 인사이트 MMG?

 

유방촬영술 영상에서 유방암으로 의심되는 소견을 발견하는 소프트웨어 의료기기

유방암 질환의 빅데이터를 분석, 인공지능 기술로 영상의학과 전문의의 판독을 보조

유방암 질환 진단의 정확성을 높이고 유방암 환자의 조기 발견

 

은성의료재단 구자성 부이사장은 이번에 도입한 인공지능 솔루션을 통해 유방암의 조기 진단과 치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 된다.“, “루닛과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첨단 의료기술을 선도하는 병원으로 나아가겠다.”고 이번 루닛 인사이트 MMG 도입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은 고객지향문화 환자중심병원이라는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앞선 기술력 도입으로 디지털 병원을 선도하며 정확하고 안정한 진료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하단 메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