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 English Japanese Chinese Russian Mongolian
  • 좋은강안병원 로고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고객의소리

    고객불편사항 접수안내

    좋은강안병원 환자 및 환자 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시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지원실

    080-699-2580

    팩스

    051-610-9774

    고충처리상담실

    • 1층 고충처리상담실

    인터넷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함

    • 각 병동 휴게실
    • 5층 중환자실 대기실
    • 3층 소화기내과 입구
    • 2층 영상의학과 입구
    • 1층 응급실 옆

    전화방문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방문을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

    챗봇 진료예약 카카오톡채널 유튜브 VR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