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감사의편지

수영의 좋은 병원

  • 감사
  • 20-06-26 13:32:50
  • 조회 : 753
  • 파일
장애아동이 있는 다자녀를 키우고 있는 주부 입니다.
아이들이 아프면 정말 마음이 조마 조마한데 이렇게 가까이에 좋은강안병원이 있어서 참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장애가 있는 아이의 재활과 진료와 치료, 어린 두 아이의 소아과 진료를 위해 집처럼 드나드는 병원이 되었습니다.
저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아프기도 하고 건강검진도 이용을 하고 있어 가까이 있는 좋은 병원이라는 인식이 늘 듭니다.
이렇게 감사 인사를 굳이 남기게 된 것은 부탁도 함께 드리고 싶어서 입니다.
이번 코로나 -19 감염 관리를 위해 애쓰고 수고하신 병원에 감사드리고 다음 주 부터 시행하는 병원 출입문 제한도 사태의 심각성을 인식한 병원의 발빠른 대응이라고 생각합니다.
장애가 있는 아이의 재활 치료를 위해 별관 지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동은 지적1급과 뇌병변4급을 함께 진단받은 아동입니다. 말길도 전혀 알아듣지 못하고 걸음도 온전하지 않아 아주 느린 걸음으로 사람이 없거나 넓고 한산하며 평지인 곳을 보조를 받아서 겨우 걸어다닙니다.(좁거나 혼잡한 곳을 피해갈 인지적. 신체적 기능이 되지 않습니다.)
좋은 강안 병원의 재활 치료로 걷고 활동하는데 도움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별관의 출입문 제한으로 인해 주차장에서 본관까지 아이의 이동 후 별관 지하 치료실까지의 이동이 너무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히 비가 오거나(장마) 할때는 말길도 알아 듣지 못하는 아이를 데리고 그 길을 갈 수가 있을까 걱정이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어린 두 자녀를 더 두고 있어 제가 직접 재활치료에 동행하지 못해서 이동에 필요한 선생님을 모시고 있습니다.
별관 출입문 통제를 하게되면 아이의 치료를 포기하라는 말씀과도 같이 들려서 참 마음이 어렵습니다. 아마 다른 분들도 어려우실텐데 이렇게 부탁의 말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장애아동 재활치료(유아가 아닌 10세 이상의 아동)를 해주시는 감사한 병원이 많지 않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재활치료는 무척 중요합니다. 그래서 코로나 사태 속에서도 계속 치료를 다녔습니다. 앞으로도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이전에 대학병원에서 출입자 제한 통제를 위한 입원환자 보호자의 출입증을 주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정기진료를 오는 (현재 주 3회 정기적으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습니다.)환자와 보호자의 출입증을 배부해 주시면 주차장에서 별관으로 출입이 가능하지 않을까요?
아이의 걸음도 온전하지 않고 내과적 질환으로 인한 넘어짐이나 충격이 아이의 컨디션에 지대한 영향을 주기에 부탁에 부탁을 거듭 드립니다.
지역의 건강과 안녕에 수고와 헌신을 다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