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 고신대학교복음병원과 MOU 체결

  • 좋은강안병원
  • 22-01-27 11:57:43
  • 조회 : 993

은성의료재단 좋은병원들(이사장 구정회, 이하 은성의료재단)은 고신대학교복음병원(병원장 오경승, 이하 고신대복음병원)과 1월 26일(수) 오후 1시, 좋은문화병원 15층 대강당에서 진료협력 및 인적자원 교류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과 고신대복음병원 오경승 병원장 등 양 병원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협약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은성의료재단과 고신대복음병원은 이번 협약을 통해 ▲환자이송, 진료결과 회신 등 환자관리를 위한 제반활동 ▲의학연구, 학술대회, 각종 세미나 등 의학정보교류 ▲인적자원개발을 위한 상호 정보교류 ▲선진의료기술 지원 및 시설 이용기회의 제공 ▲지역사회 의료발전에 관한 공동 협력방안 등 상호간 긴밀한 업무 협력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은성의료재단 구정회 이사장은 “젊은 시절 고신대복음병원에서의 현장실습을 통해 맺었던 인연이 있어서 그런지 MOU 체결이라는 딱딱한 느낌보다는 가족을 만나는 것 같은 편한 마음으로 협약식에 참석하게 됐다.”며 “오늘 체결이 형식적인 것이 아니라 서로 긴밀한 협력을 통해 앞으로 양병원이 상호협력하여 부울경 지역의 좋은 의료문화와 발전을 선도 할 수 있는 좋은 파트너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하였습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