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메뉴

좋은강안병원

전체메뉴
통합검색

전체메뉴

포토뉴스

좋은강안병원, 2022년 시무식

  • 좋은강안병원_고객
  • 22-01-26 09:41:25
  • 조회 : 1019

늘 감사하고, 주변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한 해가 되자!

- 좋은강안병원, 2022년 시무식 
 
좋은강안병원이 지난 1월 3일(월) 오전 8시, 지하 4층 강당에서 2022년도 시무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준에 따라 진행된 이번 시무식에서는, 2021년 한해를 돌아보는 영상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이사장 이하 주요 보직자 신년사, 시상식, 새해 기념영상, 직원 상호간 새해인사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신년사를 통해 구정회 이사장은 지금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첫째 매사에 긍정적이고, 둘째 자기조절능력을 갖추고, 셋째 좋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가 강조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늘 감사하는 마음을 유지하고, 충동은 억제하고, 주변과 소통하고 공감할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이번 시무식에는 연말 부산광역시와 대한의료법인연합회, 대한적십자에서 표창을 수상한 응급실 이동근 실장, 문나겸 사무국장, 박창순 과장, 응급실 전희 수간호사, 김타현 자원봉사대장에 대한 시상식이 함께 마련되었습니다.  
 
그리고 새해 각오를 다지기 위해, 서우영 병원장께서 2022년도 은성의료재단 슬로건인 “나부터, 지금부터, 쉬운 일부터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자‘를 참석한 전 직원과 함께 제창하였습니다. 
 

2022년 코로나19의 종식을 기원하며, 모든 직원 분들 건강하고 희망찬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카카오톡채널 유뷰브
TOP